사는 이야기/요리 주방

'브라텐 휴대용 가스그릴', 집에서도 캠핑에서도 안성맞춤~

걍교쥬 2022. 7. 30. 17:21

가정에서도 사용하기 좋고 캠핑용으로도 완벽한 그릴 '브라텐 카르페 구스토'를 아시나요? 꼬치구이부터 두툼한 훈제 구이까지 할 수 있는 다기능 그릴입니다. 심지어 고기를 구울 때 연기가 덜 나서 실내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이글, 안방그릴 등 많이 써봤는데 이것이 그 모든 것을 평정했습니다. 냄새 연기 확실하게 안 나고 고기도 더 맛있게 익는 것 같습니다. 특히 생선구이는 최고!입니다. 그리고 디자인도 너무 예쁜 것 같아요. 강추입니다.

 

'브라텐 카르페 구스토' 어떤 점이 좋을까요?

 

첫 번째, 연기와 기름을 완벽하게 잡아준다.

 

가정에서 고기를 구울 때 가장 신경 쓰이는 점은 연기와 기름이 사방 팔방으로 튄다는 겁니다. 특히 고기를 구울 때 나는 연기 속에는 생각보다 많은 유해 물질이 들어 있기 때문에 연기가 안 난다는 건 여러모로 장점입니다.

 

브라텐이 연기가 안 나는 이유는 크게 두 가지인데, 온도와 하향식 그릴 때문입니다.

 

요리를 할 때 연기 유해가스와 냄새가 나는 이유는 500도가 넘는 높은 온도 때문입니다. 이 제품은 230도로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기 때문에 고온에 의한 연기가 나지 않습니다. 더불어 기름도 튀지 않아서 집 안에서 편하게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강력한 화력

 

사실 이렇게 연기를 잡는 제품들은 가장 유명한 안방그릴부터 다양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제품들의 가장 큰 문제점은 전기 그릴이기 때문에 화력이 약하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부탄가스를 사용해서 직화에 가깝게 불이 나오며 그 화력이 직접 음식에 전달되는 방식이라 굉장히 강력합니다.

 


브라텐 그릴 헤드에는 보일러 순간 온수 기능에 사용되는 금속 섬유가 있습니다. 브라텐을 만든 화이버텍이라는 회사가 원래는 보일러에 들어가는 버너 기술과 금속 섬유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회사인데 그 기술력이 녹아들어 간 제품이기 때문에 화력이나 열전달 능력이 뛰어납니다.

 

세 번째, 휴대성이 좋다.

 

제품의 크기나 무게가 손으로 들고 다니기에는 힘들지만, 보통 캠핑은 자동차를 타고 다니기 때문에 자동차 기준으로 생각해 본다면 휴대성이 좋습니다.

 

또한 전기그릴 같은 경우는 전기가 없으면 사용할 수가 없는데, 브라텐 그릴은 부탄가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습니다.

 

네 번째, 활용도가 높다.

 

위쪽에는 보조 구이판이 있습니다. 이 보조판은 온도가 100도 정도라서 콘치즈 같은 간단한 요리도 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쪽에는 꼬치 구이를 연결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각종 꼬치구이를 해 먹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평점4.8~ 비싸지만 구매 만족도가 높다.

 

제품 가격은 약 23만 원 정도입니다. 저렴한 가격이 아니지만 다양한 기능들과 뛰어난 화력 그리고 무엇보다도 연기가 나지 않고 기름이 튀지 않기 때문에 구매하신 분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특히 캠핑과 고기와 음주를 사랑하신다면 필수 아이템이라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